2016-06-17

[발색제 넣지 않은 명란의 2번째 도전! 무첨가 명란]

무첨가 자연그대로 명란세트 투자자 분들에게 + 140g을 더 드려요!

 



두번째 펀딩에서는 첨가물을 아예 넣지 않는 도전을 하고 있습니다.

무첨가 명란은 품질과 맛을 잡기 위해 몇차례 시범 생산을 했습니다. 1차 생산 샘플로 먹어봤던 무첨가 명란은 MSG가 첨가된 명란 만큼은 아니지만 명란 고유의 감칠맛과 시원한 맛이 입니다. 오히려 미식가 분들은 이 명란을 더 좋아하실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현재 시중에 판매되는 자연재료 명란 중에서는 최고로 맛있다는 내외부 평가입니다. 여전희 4%의 저염으로 만들기 때문에 많이 짜지는 않고요. 그리고 실제 발송 될 무첨가 명란은 1차 때보다 맛과 품질이 더 좋아졌다고 합니다.  기대기대  :-)



 



그리고 또하나의 시도! 





 



어떻게 하면 불필요한 쓰레기를 줄일 수 있을까! 



아무래도 일반 농산물보다 신선함과 유해물질 차단에 더 신경을 써야하는 수산물인 만큼 포장재는 무시할 수 없는 문제이긴 합니다. 불필요해 보이는 겉 박스도 법적인 식품표기 기준을 맞추려면 어쩔 수 없는 부분이긴 하고요. 몇가지 고민을 하다가 이번 펀딩에서 무첨가 명란은 포장 갯수를 줄이는 대신에 1개의 포장에 담는 명란의 양을 늘려보기로 했습니다. 그렇게 되면 포장재 안에서 명란이 굴러다니는 일도 줄일 수 있고요. ^^



 



무첨가 자연그대로 명란세트는



온명란 100g * 3세트  →  온명란 180g*2세트

자른명란 100g * 2세트 →  자른명란 200*1세트

송송명란 100g * 2세트 →  송송명란 180*1세트

알탕명란 100g * 1세트 →  자른명란 180*1세트


 



이런 변화를 통해 기존 800g구성이 940g으로 증가 됩니다. (추가비 없음!!)

조금 더 나은 상품이 되도록 응원하고 제안해 주시는 분들을 위해 덕화푸드에서 이번 펀드 투자자들에 한해서 특별공급하겠다고 합니다. 이런 시도를 통해서 포장재도 줄이고 안전한 배송도 되는 형태를 계속 연구하겠습니다. 


 


Comments: